표준서식 ver 2.0은 대한민국 문서·서식 대표브랜드 비즈폼이 100여건의 중소기업 실무서식을 연구·분석하여 제작한 실무에 가장 적합한 표준 서식입니다. 샘플내용, 표준규정, 작성방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문서작성부터 행정처리까지 가능합니다.
* 표준 자기소개서(인사규정, 작성방법 포함)는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소기업에서 신입·경력사원 채용 시 가장 표준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의 규모와 성격에 맞게 수정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세부 항목 : 성장과정, 학교생활/사회생활, 성격 장단점/생활신조, 지원동기/입사 후 포부 등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