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서식 ver 2.0은 대한민국 문서·서식 대표브랜드 비즈폼이 100여건의 중소기업 실무서식을 연구·분석하여 제작한 실무에 가장 적합한 표준 서식입니다. 샘플내용, 표준규정, 작성방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문서작성부터 행정처리까지 가능합니다.
* 표준 연봉근로계약서(인사규정, 작성방법 포함)는 근로자와 사용자 간의 합의 따라 결정하고 작성하는 문서로, 연봉 및 연봉계약에 따른 사항은 일체 비밀로 하며, 회사의 규모와 성격에 맞게 수정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세부 항목 : 근로계약기간, 근무장소 및 종사업종, 근로시간 및 휴게시간, 연봉의 지급, 연차유급휴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