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서식 ver 2.0은 대한민국 문서·서식 대표브랜드 비즈폼이 100여건의 중소기업 실무서식을 연구·분석하여 제작한 실무에 가장 적합한 표준 서식입니다. 샘플내용, 표준규정, 작성방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문서작성부터 행정처리까지 가능합니다.
* 표준 경력증명서(인사규정, 작성방법 포함)는 퇴직이후 근로자가 요청 시 회사에서 근무한 경력사항을 확인해 주는 용도로 쓰이며, 회사의 규모와 성격에 맞게 내용과 항목을 수정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세부 항목 : 인적사항, 경력사항, 퇴직사유, 사용용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