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회사사규(인사관리)
카테고리 사규/규정
조회수 42,182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회사의 업무운영에 있어서 준수해야 할 사항을 정한 규칙인 사규중 [인사관리]는 인사고과, 인사, 상벌, 징계관리, 인사위원회 등 사원의 능력과 업적에 대한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평가함으로써 사원 개개인과 회사가 조화있는 발전을 이루도록 함에 목적이 있다.

  • 2025_채용관리패키지
  • 레트로 서식전
  • 별자리 PPT 템플릿
  • 2025년 근로계약서
  • 2025 올해의 트렌드 PPT
  • 퇴직금 계산 프로그램
  • 2024테마엑셀서식_연차관리프로그램
DO THE Smart Block
  • 레트로 서식전 시즌_25_4월 건강보험료 연말정산
  • 문서작성_27_경위서 분기별 PPT템플릿_10_2025년,2분기
  • 시즌_25_체험학습 보고서 2025 올해의 트렌드 PPT
  • 시즌_24_승진 인사말 세무달력_16_4월세무일정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