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의 장점
- 🔸 대량 구매를 통한 단가 절감
- 🔸 협상력 향상으로 더 나은 조건 확보
- 🔸 구매 업무의 효율성 증대
- 🔸 품질 관리 및 A/S 통일화
- 🔸 예산 절약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
📊적용 분야
- 🔹 사무용품 및 소모품
- 🔹 IT 장비 및 소프트웨어
- 🔹 사무 가구 및 인테리어
- 🔹 복리후생 관련 상품
- 🔹 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
이미 10만 명의 프로 일잘러가 선택한 프리미엄 멤버십
공동구매제안서입니다. 회사에서 제품을 구매할때 공동구매를 하여 보다 저렴하게구매를 할 수 있음을 제안할때 사용할 수 있는 문서입니다. 제공자, 공동구매내역, 제안내용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공동구매 제안서는 회사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여러 부서나 직원들이 함께 구매하여 더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음을 제안하는 공식 문서입니다. 단체 할인 혜택을 통해 비용 절감과 구매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생산 품목이 그렇게 많지 않은 회사라 간단하게 엑셀로 작업 할수 있는지 고민 하다가 단품으로 서식을 구매할수 있길래 결제했습니다. 생산된 원료수불의 내용을 일자별...
작업일지 및 원료수불부(원재료, 제조품, 박스단위, 재고관리)처음에는 금전출납부 서식 하나만 구매하여 사용하려고 했지만 작은 회사다 보니 소소하게 서류들이 많이 필요하고 그때마다 신경쓰면서 만드는것도 번거로워서 프리미엄 회...
입출금 통합관리(금전출납부, 총계정원장,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