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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원/월결근사유서입니다. 직원이 결근한 사유서를 작성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문서입니다.
직원의 결근 관리를 위한 필수 문서 양식
직원이 업무에 참석하지 못한 사유를 명시하여 회사에 제출하는 공식 문서로, 인사관리와 근태관리의 핵심 양식입니다.
정확하고 구체적인 사유를 명시하여 오해의 소지를 방지해야 합니다.
원칙적으로 결근 발생 후 24시간 이내 제출을 권장합니다.
의료진단서, 관련 서류 등 객관적 증빙자료를 함께 첨부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민감정보는 신중하게 기재합니다.

솔직히 문서를 작성하거나, 엑셀, PPT모든 사무업무에서 취약한 부분이 많은데 비즈폼 회원되고 나서는 이제 툭툭 떨어지는 업무에 쫄지 않아도 되고 너무 마음편하게...
파워포인트배경(새로운출발시무식)
기존에 계속 자사에서 만들어서 인수인계 받아 사용하는 엑셀프로그램에 입출금이나 렌탈정보등이 너무 뒤죽박죽이라 영역별로 나누어 관리하기 위해 혹시나 있는지 한번 확...
장비 렌탈료관리(미수금관리, 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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